[Y패션] 제시카·아이유·설리도 선택한 '트위드룩'…어떻게 입을까?

Y패션 2019-08-17 09:00
[Y패션] 제시카·아이유·설리도 선택한 \'트위드룩\'…어떻게 입을까?
AD
올가을, 한층 젊어진 캐주얼 트위드룩이 유행할 전망이다. 패셔니스타들은 이미 다양한 공식 석상에서 트위드 패션을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Y패션] 제시카·아이유·설리도 선택한 '트위드룩'…어떻게 입을까?

매회 화려한 패션으로 화제몰이 중인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아이유는 화이트 컬러의 트위드 원피스를 선택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9회에서 장만월이 '호텔 델루나' 이사를 준비할 때 선보인 패션이다.

아이유가 고른 이 원피스는 브랜드 '구찌'의 것으로, 허리와 넥 그리고 소매라인에 배색 디자인이 되어있어 세련미를 더한다. 트위드 소재와 포인트가 되는 붉은색 꽃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시킨다.

[Y패션] 제시카·아이유·설리도 선택한 '트위드룩'…어떻게 입을까?

아이유의 섭외로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한 걸그룹 f(x) 출신 설리 역시 극중 트위드룩을 입었다. 설리는 11일 방송된 10회에 왕 회장(남경읍 분)의 손녀로 출연했고, 재별가 손녀답게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설리 역시 브랜드 '구찌'의 민트색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를 입었다. 민트 색상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며, 트위드 소재는 고급미를 더한다. 설리는 헤어밴드와 귀걸이를 해 화려함을 더욱 강조했다.

[Y패션] 제시카·아이유·설리도 선택한 '트위드룩'…어떻게 입을까?

가수 제시카는 지난 6월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출국하며 트위드 패션을 선보였다. 하늘색 색감에 반팔 디자인으로, 여름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트위드 패션을 선보였다.

트위드 스타일링은 소재로 인해 부해보일 수 있고, 자칫하면 올드해 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세대들이 즐겨 찾지 않았다. 그러나 클래식한 아이템이 다시 주목을 받으면서 이제는 젊은 세대가 즐겨찾는 패션 아이템이 됐다.

트위드룩은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엔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 아이유나 설리처럼 밝은 색상의 트위드 아이템을 선택하거나, 제시카처럼 백을 타이트하게 매는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접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tvN '호텔 델루나' 영상 캡처]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