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패션] '록의 전설' 신중현, 화보 공개…백발 로커의 카리스마

Y패션 2019-08-28 09:22
[Y패션] \'록의 전설\' 신중현, 화보 공개…백발 로커의 카리스마
AD
'한국 대중 음악의 전설' 신중현이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전설적인 뮤지션다운 기품을 드러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오늘(28일) 한국 대중 음악의 역사적인 인물 신중현과 함께한 묵직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그의 자택과 작업실 그리고 인근 논밭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백발의 로커를 품위 있게 담았다. 또한 신중현은 럭셔리한 스타일링도 무리 없이 소화하며 멋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신중현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 음반인 '헌정 기타 기념 앨범'은 사이키델릭 장르의 음반이며 유명 기타 회사 펜더(Fender)가 헌정해준 기타로 10년간 연주해 새로운 주법인 '삼삼 주법'을 개발했다. 세계적인 기타를 받았으니 세계 무대로 나아갈 생각"이라고 전했다.

[Y패션] '록의 전설' 신중현, 화보 공개…백발 로커의 카리스마


[Y패션] '록의 전설' 신중현, 화보 공개…백발 로커의 카리스마

한편 신중현은 대한민국 '록의 전설'이다. 1960년대 활동을 시작하며 한국적인 록을 표방, 스스로의 음악세계를 개척해왔다. 히트곡 '미인', '아름다운 강산', '빗속의 여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중현의 극적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데이즈드 코리아]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