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패션] 이특, 한류매거진 커버 장식…반려견과 첫 화보 나들이

Y패션 2019-08-28 09:59
[Y패션] 이특, 한류매거진 커버 장식…반려견과 첫 화보 나들이
AD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반려견 '심쿵이'와 화보 동반 촬영에 나섰다.

이특은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의 새로운 브랜드 엠케이웨이브(M KWAVE)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Light breeze : 기분 좋은 반짝임'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특은 여러 색깔로 바뀌는 조명에 걸맞게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붉은 베스트와 블랙 레더 팬츠를 매치, 강렬한 의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반려견 '심쿵이'와의 케미도 돋보였다. 화보에서 심쿵이는 의자에 올라가 있고, 이특은 옆에서 포즈를 취했다. 반려견과 함께한 화보컷은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한층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Y패션] 이특, 한류매거진 커버 장식…반려견과 첫 화보 나들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특은 하반기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최근 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텐션이 다들 많이 올라간 상태다. 다 같이 모여서 앨범을 꾸준히 내고 오래 활동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앨범을 낼 때마다 트렌드를 쫓아가느냐,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걸 하느냐가 늘 고민이다. 이에 새 앨범에서는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걸 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걸 같이 해 보자는 취지가 있어 이 두 가지가 잘 접목된 활동이 될 것 같다"고 전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진솔한 인터뷰로 이특의 휴식기, 가족여행,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는 엠케이웨이브(M KWAVE) 55호는 오는 9월 17일 정식 발간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M KWAVE]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