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유산슬, 1집 굿바이 기자회견 “기자회견 하는 줄도 몰랐다”

2019.12.19 오후 01:48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유산슬, 1집 굿바이 기자회견 “기자회견 하는 줄도 몰랐다”
AD
데뷔 99일을 맞은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이 자신의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 현장에서 기자회견 사실을 몰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오호 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중국집에서 MBC ‘놀면 뭐하니?’ 뽕포유 프로젝트로 탄생한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유재석)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태호 PD가 참석했고 유산슬 본인은 자신의 출연 사실을 알지 못한 채 행사에 참석했다.

이에 유산슬은 "결혼 발표 이후, 무한도전이나 프로그램 관련 기자회견을 한 적은 있지만 단독은 처음이다. 중식당에서 기자회견을 한 것은 처음이고 회견 사실 자체를 모르고 한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또한 22일 예정된 콘서트에 대해서는 “너무 감사드리고 꿈도 못 꾸고, 꿈을 꾸지 않았던 단독 콘서트였다. 2곡만으로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이 어떨지 죄송스러운 마음이지만 공연이 잡혀 있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예정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좋은 공연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산슬은 48세 트로트 영재의 성장기를 다룬 ‘뽕포유’ 프로젝트로 탄생했으며 데뷔곡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일산 MBC드림센터 공개홀에서 1집 굿바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 YTN sta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68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