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06명완치 10,226명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이시언X김성철 '서치 아웃' 4월 9일→15일로 개봉 확정

영화 2020-04-01 14:35
이시언X김성철 \'서치 아웃\' 4월 9일→15일로 개봉 확정
AD
영화 '서치 아웃'(감독 곽정)이 오는 9일에서 15일로 개봉 날짜를 변경했다.

'서치 아웃'은 성민(이시언)과 준혁(김성철)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의문의 메시지를 통해 죽음이 조작됨을 감지한 두 사람이 개인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SNS 범죄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SNS 추적 스릴러다.

1일 공개된 영상은 사건 발생 경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민과 준혁이 사는 고시원에서 의문의 자살 사건이 발생하는데, 전날까지만 해도 밝게 웃으며 인사를 나눴던 소녀라 두 사람에게 충격을 안겨준다.

그러나 사건 발생일 밤, 죽은 소녀로부터 의문의 메시지가 도착하고 소녀의 죽음에 의심을 한 성민과 준혁은 직접 SNS 추적에 나서 긴장감을 더한다. 추적하던 중 '에레쉬키갈'이라는 계정이 죽은 소녀를 비롯해 준혁에게까지 접근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흥신소 브레인 누리(허가윤)에게 IP 추적 의뢰를 하게 된다.

이후 '에레쉬키갈' 계정으로 인한 자살 피해자가 소녀뿐만이 아니라 수십 명은 더 있을 것으로 추정돼 충격을 안겨준다. 성민 준혁 누리가 진실에 다가갈수록 자신들마저 범죄의 타깃이 되지만 더 이상의 피해자를 막기 위한 세 사람이 과연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서치 아웃'은 실제 전 세계 20여 개국의 청소년들을 연쇄 자살로 이끈 흰긴수염고래 게임을 모티브로 해 궁금증을 더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스톰픽쳐스코리아]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