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06명완치 10,226명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산다라박, '미스터트롯' 7인방 사인 인증 "덕분에 효도했어요"

방송 2020-04-01 21:21
산다라박, '미스터트롯' 7인방 사인 인증 "덕분에 효도했어요" 산다라박, '미스터트롯' 7인방 사인 인증 "덕분에 효도했어요"
AD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자 7인방의 사인을 인증했다.
산다라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도. '비디오스타'에 '미스터트롯' 분들이 게스트로 오신다는 얘기를 엄마한테 했더니 너무 좋아하시길래 한 분 한 분 소중한 사인을 다 받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을 포함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C들과 '미스터트롯' 출연자 7인이 함께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산다라박 어머니 이름으로 받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사인이 나열돼 있어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은 "엄마가 고이고이 소중하게 보관하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효도했습니다!"라며 "엄마가 하는 얘기의 대부분이 '미스터트롯'이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 대한민국 모든 자녀분들이 공감할 듯. 부모님들이 행복해하셔서 너무 좋습니다"라고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미스터트롯' 출연자 김수찬, 신인선, 김경민, 영기, 노지훈, 류지광, 나태주는 지난 31일 산다라박이 MC로 활약 중인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