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06명완치 10,226명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나는 트로트 가수다’ 리틀 이선희 마이진 “1등하고 왕중왕전 진출하고파” 패기

방송 2020-04-01 22:48
‘나는 트로트 가수다’ 리틀 이선희 마이진 “1등하고 왕중왕전 진출하고파” 패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리틀 이선희 마이진 “1등하고 왕중왕전 진출하고파” 패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리틀 이선희 마이진 “1등하고 왕중왕전 진출하고파” 패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리틀 이선희 마이진 “1등하고 왕중왕전 진출하고파” 패기
AD





‘리틀 이선희’ 마이진이 ‘나는 트로트가수다’에 합류했다. 마이진은 왕중왕전 티켓을 노린다는 고백으로 젊은 피의 패기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가수다’에선 마이진이 첫 출연했다.
마이진은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으로 사랑 받는 실력파 신인이다. 청아한 음색으로 ‘리틀 이선희’란 수식어도 얻었다.

이날 마이진은 ‘나는 트로트가수다’ 출연에 대해 “처음엔 안 믿었다. 워낙 인기 좋은 프로그램이라 ‘내가 어떻게?’ 싶었다. 무조건 잘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다. 선배님들께 피해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방에서만 TV로 보던 선배님들을 보니까 이제야 떨리고 긴장이 된다”며 웃었다.
마이진은 5라운드 합류로 왕중왕전 티켓 경쟁을 벌이게 된 바. 그는 “예상순위는 어떻게 되나?”란 질문에 “솔직하게 1등하고 싶다. 왕중왕전 티켓이 한 장 밖에 없으니까 노래로 인정ㅂ다고 싶어서 말이라도 해봤다”고 답했다.
이날 마이진의 선곡은 황정자의 ‘처녀뱃사공’이다. 마이진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한 공연으로 ‘나는 트로트가수다’ 첫 등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나는 트로트가수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