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06명완치 10,226명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하트시그널3’ 임한결→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 고조... 정의동, 서민재에 호감[종합]

방송 2020-04-01 23:33
‘하트시그널3’ 임한결→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 고조... 정의동, 서민재에 호감[종합] ‘하트시그널3’ 임한결→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 고조... 정의동, 서민재에 호감[종합] ‘하트시그널3’ 임한결→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 고조... 정의동, 서민재에 호감[종합] ‘하트시그널3’ 임한결→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 고조... 정의동, 서민재에 호감[종합]
AD





박지현의 선택은 임한결이 아닌 천인우였다. ‘하트시그널3’의 삼각관계가 한층 뜨겁게 달아올랐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선 청춘남녀 6인의 두 번째 선택이 공개됐다.
입주 둘째 날,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한 아침식사를 준비하나 천인우에게 선수를 빼앗겼다. 박지현이 천인우의 카풀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둘만의 핑크빛 기류가 싹 튼 것.
이에 패널들의 야유가 빗발친 가운데 김이나는 “임한결의 시선에서 보지 않으면 사랑에 대한 올바른 적극성이다”라고 상황을 정리했다.




임한결은 31세의 요식업 디렉터. 직장 후배를 앞에 두고 임한결은 “첫 날 얼어 있었는데 그분이 잘 웃고 싹싹해서 좋았다”며 박지현을 향한 호감을 고백했다.
이어 “어제 바보 같이 있었다. 내가 마음이 있는 그분한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분이 있더라. 남자가 봐도 멋있다”라며 천인우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그런 임한결에 호감을 보냈던 서민재는 27세의 정비사였다. 이날 서민재는 “여자 분들이 정말 예쁘다. 어제 설거지만 하고 병풍처럼 있었다. 자존심도 상하고 첫날부터 상처도 받았다. 나혼자 동떨어진 기분이었다”고 토로했다.
이가흔은 24세의 수의대 생. 이에 임한결은 “어제 동물 얘기할 때 본인이 정말 좋아서 얘기하는 표정이었다”며 웃었다.
페이스북 엔지니어 출신의 천인우는 현재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활동 중이었다. 이에 이상민은 “코뿔소처럼 밀어붙일 만 했다”라며 놀라워했다.
그렇다면 박지현의 직업은 뭘까. 박지현은 일본의대 4학년으로 의사의 꿈을 꾸며 의과대학에서 인턴 중이었다.
마지막으로 정의동은 동물 모형을 만드는 28세의 조형작가로 밝혀졌다.


이제 러브라인 추리의 시간. 피오는 이번 직업공개의 수혜자로 정의동과 서민재를 꼽았다. 반전 매력이 어필 포인트가 됐을 거라는 평.
나아가 패널들은 남성 출연자 전원의 화살표가 박지현을 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상민만이 “정의동이 서민재를 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가흔의 화살표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천인우. 서민재의 화살표는 임한결을 향했다. 서민재는 첫 만남부터 줄곧 임한결을 향한 호감을 표한 바 있다.
박지현의 화살표를 두곤 한바탕 설전이 벌어졌다. 이상민의 예측은 박지현의 화살표가 천인우를 향할 거라는 것. 반대로 피오는 박지현의 선택이 임한결이 될 것이라 주장했다.
이어 실제 결과가 공개되고, 천인우와 임한결이 예상대로 박지현을 택한 가운데 이가흔과 서민재 역시 임한결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박지현과 서민재로 엇갈렸던 정의동의 선택은 서민재였다. 피오의 선택이 틀렸던 것. 이에 피오는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박지현은 어떨까. 박지현의 선택은 천인우로 이번에도 이상민의 예상이 적중했다. 추리신으로 등극한 이상민은 기쁨의 포효를 내질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하트시그널3’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