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헤어질 결심'·'핸섬가이즈' 스태프 코로나19 음성 "곧 촬영 재개"

2020.12.01 오전 09:49
이미지 확대 보기
'헤어질 결심'·'핸섬가이즈' 스태프 코로나19 음성 "곧 촬영 재개"
AD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과 '핸섬 가이즈'(감독 최성훈)의 현장 방문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1일 '핸섬 가이즈'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코로나19 확진자의 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받았던 스태프로부터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고 전달 받았다"며 밝혔다.

'헤어질 결심' 관계자 역시 "검사를 받았던 특수분장 스태프와 팀원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장에서 더욱 방역을 철저히 해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영화는 조금 더 추이를 지켜본 후 예정대로 촬영을 재개한다는 입장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헤어질 결심'·'핸섬가이즈' 스태프 코로나19 음성 "곧 촬영 재개"

지난달 30일 '헤어질 결심'과 '핸섬 가이즈'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됐다는 소식을 접한 후 선제적으로 촬영을 중단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가 사망자의 아내를 만난 후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해일, 탕웨이, 이정현, 고경표, 박용우 등이 출연한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 영화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정화 등이 출연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각 배급사]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3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