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킬리만자로', 윤은혜·유이·효정·손호준, 눈물의 도전기 예고

2022.10.18 오후 03:00
이미지 확대 보기
'킬리만자로', 윤은혜·유이·효정·손호준, 눈물의 도전기 예고
AD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아프리카 최고봉 킬리만자로 정복에 도전하는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의 2차 티저 영상과 메인포스터가 공개돼 흥미를 유발한다.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연출 황다원, 이예림, 김도향)(이하 ‘킬리만자로’)는 산에 진심인 청춘스타들의 로망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제작진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윤은혜, 유이, 오마이걸 효정, 손호준이 출연한다. 등산을 즐기는 2030 청춘스타들로 구성된 만큼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킬리만자로’ 측이 18일 공개한 2차 티저 영상에는 호기롭게 해발 5895m인 아프리카 최고봉 킬리만자로 등정에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 윤은혜, 유이, 효정, 손호준 씨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설레는 마음으로 탄자니아에 도착한 네 사람은 응고롱고로 사파리의 초원을 누비는 야생동물들과의 만남에 감탄을 쏟아낸데 이어, 탄자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마테루니 폭포에서 무사등반을 기원하고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5박 6일 대장정의 시작을 알려 관심을 모은다.

그러나 이내 극한의 고통을 호소하는 윤은혜, 유이, 효정, 손호준 씨의 모습이 담겨 순탄치 않은 여정을 예감케 한다. 특히 윤은혜는 “나 숨이 안 쉬어져”라며 눈물을 쏟아내는가 하면 유이, 효정 씨 또한 “나의 한계를 느꼈어”라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과언 네 사람이 누구나 갈 수 있지만, 아무나 허락하지 않는 그곳 ‘킬리만자로’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2차 티저 영상 URL: https://tv.naver.com/v/30014043)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킬리만자로 원정대 윤은혜, 유이, 효정, 손호준 씨의 씩씩한 자태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두에서 진두지휘를 하는 윤은혜를 필두로 유이, 효정, 손호준 씨까지 킬리만자로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품은 네 사람의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며, 대장정 동안 뿜어낼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이에 더해 아득하고 거대한 킬리만자로의 웅장한 자태, 아프리카 하면 떠오르는 천혜의 자연, 야생동물 등의 요소가 어우러진 포스터 만으로도 화면을 가득 채울 광활한 대자연을 기대하게 하는 바. ‘킬리만자로’ 첫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는 오는 29일 오후 5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72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9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