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이 개봉 전 작품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시사회를 개최한다.
'치즈인더트랩'이 원작인 동명 웹툰 팬들을 직접 초청, 그들만을 위한 시사회를 연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내달 13일 오후 8시 CGV영등포에서 열리는 '치즈인더트랩' 웹툰팬 VIP시사회는 말 그대로 원작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사회로, '치즈인더트랩'을 개봉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박해진, 오연서 등 주요 출연진들도 무대인사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웹툰팬 VIP시사회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7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툰 '치즈인더트랩' 유료 회차를 3회 이상 대여,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치즈인더트랩' 영화 시사회 티켓 150장(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일 당첨자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치즈인더트랩'은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앞서 tvN 드라마로 제작돼 방영 당시 원작 팬들 사이에서 '유정선배 그 자체'로 불린 박해진이 다시 한 번 유정 역을 맡았다. 유정과 미묘한 관계에 빠진 홍설 역은 오연서가 맡아 진정한 '만찢남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은 내달 14일 개봉.
YTN Star 조현주 기자 (jhjdhe@ytnplus.co.kr)
[사진출처 = 리틀빅픽쳐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피지컬: 100' 춘리 "성희롱 댓글 고소할 것…수치심에 멍해져"
-
이승기♥이다인, 친필편지로 결혼 발표 "함께 시련 극복하고 파" [전문]
-
이승기, 이젠 꽃길뿐...♥이다인과 공개 열애 2년만에 4월 결혼 (종합)
-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급박했던 상황 공개
-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목전... 신흥 강자들의 역습
-
강민경, 다사다난한 연초...열정페이→父 사기혐의 피소 논란까지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배에 관도 뚫어”
-
이수만, SM 2대 주주 된 카카오에 제동 “경영권 분쟁 중 신주·전환사채 발행 위법”
-
얼라인이 SM에 심은 ‘이수만 퇴진’이라는 나무 한 그루
-
임현주 아나, 결혼 전 난자 냉동 고백..."배에 주사 놓던 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