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토크가하고싶어서' 이동욱 "토크쇼 MC, 오랜 꿈 이뤘다"

방송 2019-12-02 14:45
[Y현장] \'토크가하고싶어서\' 이동욱 "토크쇼 MC, 오랜 꿈 이뤘다"
AD
"어려서부터 정통 토크쇼를 향한 로망이 있었다. 꿈을 이룬 것 같다."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를 진행하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2일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이동욱과 장도연, 조정식 아나운서, 소형석 PD가 참석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집중력이 높은 1:1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다.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관심사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날 이동욱은 토크쇼로 돌아온 계기로 "혼자 살아서 말할 기회가 없다. 말하고 싶었고, 캐릭터 작품을 통해 보여주다보니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어려서부터 토크쇼를 향한 로망이 있었다. 제 꿈을 이룬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과거 '강심장'을 진행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 게스트의 생각과 경험을 듣는 경험이 제게도 유익하고 도움 되는 시간이더라.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 자체는 처음은 아닌데, 상황과 설정 등 모든 게 다르다. 전문적으로 이쪽 분야를 하는 사람은 아니어서 부담도 되지만 제작진을 믿고 촬영하고 있다"면서 "게스트 공유 덕분에 첫 촬영은 잘 마쳤다. PD님, 작가님이 디테일적으로 훌륭해 방송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즌 1은 내년 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2월 4일이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