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농구 예능 '핸섬 타이거즈' 1월 편성…"서장훈·차은우 등 출연"(공식)

방송 2019-12-02 16:22
SBS 농구 예능 \'핸섬 타이거즈\' 1월 편성…"서장훈·차은우 등 출연"(공식)
AD
SBS가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중심으로 한 신규 농구 예능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SBS 측은 2일 "내년 1월에 새로운 농구 예능 프로그램 '핸섬 타이거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핸섬 타이거즈'를 통해 감독으로서 농구 코트에 복귀한다.

특히 서장훈이 먼저 제작진에게 이 프로그램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예능 프로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던 와중에도 '농구인' 출신임을 강조하며 언젠가 농구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공언했던 서장훈은 다소 침체에 빠진 한국 농구에 힘을 불어넣고자 '핸섬 타이거즈' 출연을 결심했다.

이에 서장훈은 선수를 꿈꿨던 적이 있을 정도로 농구에 열정적인 멤버들을 수소문해 직접 영입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안재철 PD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 '리얼 바스켓'을 보여주겠다. 또 멤버들의 삶에 녹아있는 농구를 자연스럽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서장훈의 열정이 넘쳐서 제작진이 따라가기 벅찰 정도"라며 정통 농구 예능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현재 '핸섬 타이거즈' 감독인 서장훈을 중심으로 이상윤, 차은우, 서지석, 김승현, 강경준, 줄리엔강, 쇼리, 유선호가 캐스팅 됐으며, 여전히 농구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삶의 일부분으로 생각하는 멤버를 충원 중이다. 또한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로 합류했다.

'핸섬 타이거즈'는 내년 1월 중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