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23,889명완치 21,666명사망 415명
검사 누적 2,328,435명

'아내의 맛' 신소율♥김지철, 부모님 편지에...눈물 속 '스몰 웨딩'

방송 2020-01-15 09:34
\'아내의 맛\' 신소율♥김지철, 부모님 편지에...눈물 속 \'스몰 웨딩\'
AD
배우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스몰 웨딩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힌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신소율-김지철 부부의 눈물바다 스몰웨딩과 함소원의 요절복통 환갑잔치 등이 전파를 탔다.

'올셀프 스몰웨딩'을 결정했던 신소율, 김지철 부부는 대관료에 꽃장식, 기타 비용까지 총 87만 원이라는 경이로운 가격의 예식을 완성했다. 하지만 대관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분주히 움직였음에도 결국 예복도 못 다 입은 채 가족들을 맞이하게 돼 크게 당황했다. 오롯이 두 사람만이 꾸며낸 예식장에 들어선 가족들은 생경한 광경에 어리둥절해 하며 "가정집인 줄 몰랐다", "너무 스몰이다" 등 다소 서운한 기색을 내비쳤지만, 두 사람은 씩씩하게 마이크를 들고 모두의 앞에 서 사회자 겸 신랑 신부가 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다른 색의 모래를 합쳐 신랑, 신부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전하는 '샌드 세리머니'를 펼쳤다. 또 성혼 선언문을 읊으며 부부가 될 것임을 굳게 맹세했다. 이어 두 사람은 부모님께 드리는 손 편지를 꺼내 들었고, 김지철이 감정이 북받친 듯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자, 신소율 역시 뒤돌아서 꾹 참은 눈물을 펑펑 쏟았다. 끝으로 김지철은 아직 미혼인 자신의 친형에게 부케를 건네는 특별한 부케 전달식으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한편 함소원 시아버지인 중국파파의 환갑 잔칫날, 중국마마는 늦잠을 잔 함소원이 뒤늦게 주방에 들어오자 "악어 이빨을 닦으라"는 미션을 안겨 함소원을 당황케 했다. 그리고 함소원은 잘린 악어 머리를 들고 칫솔로 이빨을 닦은데 이어 대두어 비늘을 손톱으로 벗기는 섬뜩한 광경으로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이어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생일 케이크를 사러 갔고, 실속파 함소원과 달리 진화는 무조건 큰 걸 사자는 주장을 굽히지 않아 갈등을 빚었다. 결국 진화의 뜻대로 8단 케이크를 구매한 후 함소원은 중국마마에게 속상함을 토로했지만, 중국마마는 "환갑은 체면이 중요하다"고 진화 편을 들어 함소원을 머쓱하게 했다.

그리고 장장 10시간 만에 완성된 잔칫상이 드디어 그 위용을 드러냈다. 개구리 요리, 악어 통 찜, 매미 튀김에 8단 케이크, 그리고 중국마마가 특별 공수한 경자년 맞이 새끼쥐술까지, 화려함의 극치를 자랑했던 것. 가족들은 멀리서 온 손님들을 환대하며 축하 합주를 벌였고, 중국파파와 마마는 서로의 허리를 부여잡고 다정한 부르스를 춰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흥이 오를 대로 오른 이때, 가족 모두가 허리를 잡고 기차놀이를 즐기던 중 8단 케이크를 쓰러트리는 대형 사고가 벌어졌고, 이를 수습하던 함소원이 케이크를 안고 그대로 엎어지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요절복통 환갑잔치가 끝난 후 가족들은 신년맞이 사자탈춤을 보러갔고 이벤트로 열린 만두 먹기 대결에 참여했다. 프로먹방러 중국마마에 두 이모들까지 가세해 건장한 풍채의 남자들과 맞붙은 상황. 이들은 왕만두를 양손에 쥐고 폭풍 먹방을 펼치는 전의를 불태워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