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경찰 조사' 김건모, 밝혀야 할 진실...#성폭행 #업소 방문

가요 2020-01-15 11:23
[Y이슈] \'경찰 조사\' 김건모, 밝혀야 할 진실...#성폭행 #업소 방문
AD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건모가 경찰 조사를 받는다.

김건모는 15일 오전 10시 23분쯤 서울 강남경찰서에 성폭행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했다. 여기서 김건모는 취재진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침묵, 곧바로 조사실로 향했다.

김건모는 과거 서울의 한 유흥업소에서 종업원 A 씨를 강압적으로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처음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영상을 통해 김건모가 당시 저지른 행위나 상황들을 구체적으로 묘사하며 충격을 안겼다.

이에 김건모 측은 "A 씨는 물론 피해 사실조차 전혀 모른다"는 사실무근 입장과 함께 "김건모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고 거짓 사실을 유포,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었다"라고 맞고소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A 씨의 주장은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하게 허위임이 밝혀질 것"이라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수면 위로 떠 오르면서 이미 그는 대중으로부터 싸늘한 시선을 받고 있다. 성폭행 여부와 더불어 '국민 가수'라는 불리던 공인의 업소 방문에 많은 이들이 실망하고 있는 것. 이 부분을 짚기 위해 경찰은 지난 8일 김건모의 차량을 압수수색해 차량 GPS(위성항법장치) 기록 등을 확보, 사건 당시 김건모의 동선을 파악하기도 했다.

A 씨는 한 차례 고소인 조사를 받은 상태다. 경찰은 A씨와 참고인들의 말을 토대로 김건모를 조사할 방침이다. 김건모가 이번 경찰 조사를 통해 어떤 입장을 내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