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완치 10,506명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무혐의' 김흥국 "성폭행 주장 여성 수감 중...믿어준 가족들 고마워"

가요 2020-01-28 11:34
\'무혐의\' 김흥국 "성폭행 주장 여성 수감 중...믿어준 가족들 고마워"
AD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무혐의 처분 이후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밝혔다.

김흥국은 28일 우먼센스 화보 인터뷰를 통해 지난 2018년 불거졌던 '미투'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김흥국은 지난해 검찰 조사 결과 최종적으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번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를 통해 한층 밝은 모습으로 돌아온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김흥국은 인터뷰에서 "처음 그 일(미투)이 불거졌을 때,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음해라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이 떠나가는 걸 지켜보는 게 가장 힘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힘들 때 '술 한 잔 하자'라고 연락 오는 사람이 없더라. 그 후 인간관계가 많이 정리됐다"라며 "사건 이후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너무 많은 걸 누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에게 받은 사랑을 베풀고 나눠줄 수 있어야 한다는 걸 배웠다.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지면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라고 말했다.

김흥국은 무혐의 처분을 받은 후에도 힘들었던 심경을 전하며 "끝까지 믿어준 가족들에게 고맙다. 아내와 자식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한다. 모든 혐의가 무혐의로 끝났다. 나를 성폭행범으로 몰았던 여성은 현재 수감 중"이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한편 김흥국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김흥국 TV'를 개설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우먼센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