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0,423명완치 6,973명사망 204명
검사 누적 494,711명

'슈돌' 한석준, 깜찍한 딸 사빈 공개 "윌벤져스 고마워"

방송 2020-02-17 11:21
\'슈돌\' 한석준, 깜찍한 딸 사빈 공개 "윌벤져스 고마워"
AD
방송인 한석준이 딸 사빈양과 아내를 공개했다.

16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한석준과 사빈양 부녀는 샘해밍턴과 아들 윌벤져스(윌리엄, 벤틀리) 형제를 만났다.

이날 한석준의 집에 샘해밍턴과 윌벤져스 형제들이 방문했다. 세 아이들은 서로에 대한 호기심을 보이며 급속히 가까워졌다.

한석준은 일어나자마자 사빈 양과 포옹하는 등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이어 딸을 웃기기 위해 갖은 수를 동원했지만 사빈 양은 "아빠 재미없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좀처럼 웃지 않는 사빈양을 웃게 해주고 싶은 아빠 한석준의 S.O.S로 샘 해밍턴과 윌벤져스 형제는 계속 해서 개그를 선보였다. 특히 윌리엄은 사빈이를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고, 이후에도 “너무 귀엽다. 안아주고 싶다”고 했다. 사빈이를 위해 개그 3종 세트 맞춤형 개그를 선보인 윌리엄 덕분에 사빈양은 함박 웃음을 지었다.

한편 한석준은 지난 2018년 12살 연하의 사진작가 아내와 결혼했으며 그해 딸 사빈양을 낳았다. 올해 두 살이 된 사빈양은 천사 같은 눈망울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직후 한석준은 자신의 SNS에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샘, 고마웠어. 윌벤져스 최고! 윌리엄, 너에 대한 고마움은 삼촌이 오래 기억할게"라며 애정 어린 녹화 후기를 남겼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2TV]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D-5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