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0,423명완치 6,973명사망 204명
검사 누적 494,711명

엘리스, 7인조 완전체 베일 벗었다…새 멤버 이제이·채정 공개

가요 2020-02-18 10:08
엘리스, 7인조 완전체 베일 벗었다…새 멤버 이제이·채정 공개
AD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완성형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A버전 콘셉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엘리스는 앤티크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 속에서 화려하게 등장, 신비로운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새 멤버 이제이와 채정의 뒷모습이 나오면서 새롭게 재정비한 7인조 엘리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엘리스, 7인조 완전체 베일 벗었다…새 멤버 이제이·채정 공개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및 개별 이미지에는 베일에 싸였던 이제이와 채정의 모습이 드러났다. 두 사람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엘리스는 7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상큼 발랄하면서도 한층 물오른 성숙미를 자랑했다.

한편 엘리스는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JACKPOT'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018년 6월 발표한 미니 3집 'SUMMER DREAM(써머 드림)'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새로운 변화를 예고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D-5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