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완치 10,506명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Y이슈] 환희, 음주운전 적발..."명백한 잘못...처벌 달게 받겠다"

가요 2020-03-22 09:59
[Y이슈] 환희, 음주운전 적발..."명백한 잘못...처벌 달게 받겠다"
AD
가수 환희(38)가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환희 측은 "명백한 잘못"이라고 사과했지만, 여론의 반응은 싸늘하다.

21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이날 오전 6시쯤 기흥구 보정동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환희를 불구속 입건했다.

환희는 옆 차로에서 차선 변경을 하던 아반떼 차량에 부딪혀 보험처리를 하던 중 수상히 여긴 보험회사 직원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다.

적발 당시 환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1%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다. 경찰조사에서 환희는 음주운전 교통사고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이와 관련해 "환희가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이라며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한 환희는 '미싱 유',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등 많은 인기곡을 남겼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