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344명완치 10,340명사망 269명
검사 누적 868,666명

최강창민X청하, 특급 콜라보 성사…첫 솔로앨범 수록곡 '라이' 피처링

가요 2020-04-01 09:30
최강창민X청하, 특급 콜라보 성사…첫 솔로앨범 수록곡 \'라이\' 피처링
AD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청하가 만나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옴므파탈 매력의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록곡 'Lie'(라이)도 만날 수 있다.

수록곡 'Lie'는 심플한 악기 구성과 트렌디한 비트, 속도감 있는 편곡이 어우러진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연인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그린 가사가 매력적이며, 최강창민과 청하의 섬세한 보컬과 특급 하모니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최강창민은 4월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을 진행하며,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새 앨범 소개 및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최강창민은 오늘(1일) 오후 8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료들의 고민에 촌철살인 코멘트를 전하는 ‘최강창민의 힐링 1%’를 공개해, ‘어록 제조기’ 최강창민다운 재치 있는 토크 콘텐츠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