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030명완치 11,811명사망 283명
검사 누적 1,319,523명

"서로 행복 빌어"...혜은이·김동현, 30년 결혼생활 끝에 이혼(종합)

가요 2020-04-29 17:58
"서로 행복 빌어"...혜은이·김동현, 30년 결혼생활 끝에 이혼(종합)
AD
가수 혜은이(64)와 배우 김동현(70)이 30년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29일 혜은이 소속사 관계자는 YTN Star에 "혜은이와 김동현이 지난해 7월 협의이혼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배우 김동현과의 이혼을 그간 알리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혜은이 선생님 본인은 괜찮지만, 혹여 사실과 다른 오해가 생겨 김동현 선생님이 상처를 받을까봐 걱정하셨다"라고 설명했다.

혜은이는 이날 방송 예정인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해당 사실에 대해 털어놓으며 심경을 고백한다.

최근 진행된 '인생다큐 마이웨이' 녹화에서 혜은이는 "긴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현재 홀로 지낸 지 10개월 정도 됐다. 처음에는 힘들고 참담했지만, 조금씩 이겨내고 서로의 행복을 빌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동현 역시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가 나 때문에 오랜 기간 고생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라며 "나에게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살기 바라는 마음에 이혼을 제안했다"라고 했다.

혜은이는 1990년 김동현과 결혼했다. 결혼 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기분 좋은 날'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였으나 김동현의 사업 실패와 억대 빚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김동현은 2012년, 2016년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 받으며 구설수에 올랐다.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꺼야'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진짜 진짜 좋아해', '당신만을 사랑해' 등의 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김동현은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무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아내의 유혹' 등에 출연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H아트홀, MBC]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