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완치 10,506명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동하,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김태리 안재홍과 한솥밥

방송 2020-05-22 11:07
동하,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김태리 안재홍과 한솥밥
AD
배우 동하가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동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동하가 안방극장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동하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동하는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로 데뷔했다. 이후 SBS '쓰리 데이즈' SBS '기분 좋은 날' JTBC '라스트' MBC '화려한 유혹' KBS2 '뷰티풀 마인드' KBS2 '김과장' SBS '수상한 파트너' SBS '이판사판'은 물론,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국가부도의 날'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김과장'에서 갑질에도 밉지 않은 재벌 2세 명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동하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섬뜩한 연쇄살인마 현수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판사판'에서는 엘리트 검사로 변신하는 등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동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소연, 김태리, 김태우, 배종옥, 백진희, 안재홍, 이보영, 이상윤, 전여빈, 최다니엘, 천호진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