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030명완치 11,811명사망 283명
검사 누적 1,319,523명

강동원, 비주얼 논란에 "붓고, 컨디션 안 좋았다...이젠 나이 있어"

영화 2020-06-24 10:41
강동원, 비주얼 논란에 "붓고, 컨디션 안 좋았다...이젠 나이 있어"
AD
배우 강동원이 유튜브 라이브로 깜짝 등장했다.

지난 20일 강동원이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생애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인물에 대한 특별한 예고 없이 시작됐음에도 불구, 순식간에 2000여 명의 접속자가 몰렸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장발 스타일로 변신한 강동원이 모습을 드러내자 실시간 댓글창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강동원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라이브 인터뷰에서 영화 '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불거진 비주얼 논란에 대해 "그날 얼굴이 붓기도 했고, 컨디션이 안 좋기도 했다. 이젠 저도 나이가 있는데, 이럴 때도 있고 저럴 때도 있다"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MBTI를 묻는 질문에는 INTJ라고 답했다. '상투적이고 뻔한 잡담을 꺼린다'라는 성향에 관련해서는 "농담을 많이 하긴 하지만 대체로 할 말만 하는 편"이라며 공감했다. 많은 화제를 낳았던 자신의 브이로그(모노튜브 '강동원&친구들') 속 '주접 댓글'을 읽을 때는 "돈 벌어서 갑부가 되면 오빠 영화에 투자하겠다"라는 댓글에 "투자자가 되신다면 수익률이 많이 날 수 있게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라이브의 꽃인 실시간 댓글 소통에서는 요즘의 취미에 대해 "야구 보는 맛에 산다. 본가가 창원이라 NC다이노스의 팬"이라고 답하고 "형은 언제 늙어요?"라는 질문에 "저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최애 냉면집'을 스스럼없이 추천하는가 하면, '반도'를 홍보하면서는 "반도 이 영화, 도랐네"라는 2행시를 선보이는 등 한층 편안해진 면모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마지막으로 강동원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 여러분도, 저도 힘내서 극복하고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다"라는 진심을 드러냈다.

강동원의 라이브 영상 무편집 풀버전은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모노튜브]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