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4,660명완치 13,729명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37,844명

'다만 악' 황정민X박정민, '놀토' 뜬다...'갑분싸' 뛰어넘는 예능감 예고

방송 2020-07-31 15:51
\'다만 악\' 황정민X박정민, \'놀토\' 뜬다...\'갑분싸\' 뛰어넘는 예능감 예고
AD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투정민 황정민과 박정민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두 사람이 내일(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해 '투 정민 브라더스'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갑분싸'를 새롭게 해석하며 신조어 제조기로 사랑받은 황정민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초성 게임 강자로 등극한 박정민의 동반 출연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미리 공개된 '놀라운 토요일' 예고편은 '투 정민 브라더스'의 대비되는 매력과 활약을 담았다. 박정민은 초반 받아쓰기 구멍이라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빼곡한 답변을 통해 본 게임에서 반전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받아쓰기 에이스를 자신했던 황정민은 여백이 담긴 답안지로 신조어 제조기다운 웃음 활약을 예고했다.

간식 게임은 '투 정민' 맞춤 게임으로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다. 다음 달 5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tvN]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