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26,385명완치 24,227명사망 463명
검사 누적 2,612,231명

샘 해밍턴, 30kg 감량 성공 후 확 달라진 분위기

방송 2020-09-08 13:46
샘 해밍턴, 30kg 감량 성공 후 확 달라진 분위기
AD


샘 해밍턴, 30kg 감량 성공 후 확 달라진 분위기


샘 해밍턴, 30kg 감량 성공 후 확 달라진 분위기

방송인 샘 해밍턴이 30kg 감량에 성공하며 확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30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체중 120kg이었던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해 무려 30kg 감량에 성공,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와 같던 턱수염과 콧수염을 말끔하게 정리하며 달라진 이미지를 선보였다.

라이브 방송을 접한 팬들은 "다이어트 하니까 윌리엄 얼굴이 보이네", "진짜 배우 같아 보여요" 등의 실시간 댓글을 남기며 달라진 샘 해밍턴의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샘 해밍턴은 과거에도 수없이 다이어트를 반복했지만 힘든 운동 방법과 무리하게 굶는 등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해 결국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러 체중이 120kg까지 나가게 됐다고.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다 보니 건강도 안 좋아지고 육아를 병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체력도 많이 떨어져 ‘이대로 가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에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다이어트 시작 후 꾸준히 감량에 순항 소식을 전한 샘 해밍턴은 5년 만에 두 자릿수 체중에 성공하는 한편 30kg 감량으로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체중을 달성하게 됐다.

샘 해밍턴은 "항상 다이어트를 했지만 늘 실패만 했기 때문에 솔직히 이번에도 다이어트에 실패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많았다"라며 "그런데 이번에는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고 편하게 누워서 기기로 관리를 받고 밥도 굶지 않고 세 끼 다 먹으면서 하니까 정말 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30kg 감량을 했는데 살이 빠지니까 컨디션도 좋아지고 체력도 많이 좋아지는 걸 느꼈다"라며 "30 kg가 끝이 아니라 여기서 추가로 더 감량해서 훨씬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해 추가 감량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다.

한편 녹화와 본 방송의 시차로 인해 샘 해밍턴의 30kg 감량 모습은 3~4주 뒤에 방송에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샘 해밍턴의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프로필 사진에 대한 공개 투표도 진행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쥬비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