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23,661명완치 21,292명사망 406명
검사 누적 2,301,303명

고스트나인, 이진우X이강성X이신 비주얼 필름 공개...시크+세련

가요 2020-09-16 16:29
고스트나인, 이진우X이강성X이신 비주얼 필름 공개...시크+세련
AD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비주얼 필름을 첫 공개 했다.

고스트나인은 오늘(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진우, 이강성, 이신의 비주얼 필름을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진우, 이강성, 이신은 세련된 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 신인의 당찬 패기와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세 멤버는 설렘을 유발하는 아이컨택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고스트나인은 화보 콘셉트의 비주얼 필름을 통해 기존의 티저 영상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오는 23일 고스트나인은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을 포함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한다.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는 고스트나인이 가요계 문을 열고 내딛는 첫걸음으로, 탄탄하고 방대한 고스트나인만의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앞세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데뷔와 함께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 섬세하고 촘촘하게 엮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 중이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고스트나인은 펑균 연령 18세로,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능력을 고루 갖춘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진우, 이우진, 이태승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됐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마루기획]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