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23,661명완치 21,292명사망 406명
검사 누적 2,301,303명

헤이즈, 싸이 손잡았다...피네이션 합류 (공식)

가요 2020-09-16 17:17
헤이즈, 싸이 손잡았다...피네이션 합류 (공식)
AD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피네이션(P NATION)의 새 아티스트로 전격 합류했다.

피네이션은 16일 "헤이즈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뛰어난 실력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를 새 식구로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밝혔다.

2014년 정식 데뷔한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저 별' ‘앤드 줄라이'(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쉬즈 파인'(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곡의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사랑받았다.

이에 2017년부터 2019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베스트 힙합 어반뮤직상,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부문,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상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제11회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톱(TOP)10과 뮤직스타일상 R&B소울 부문을 수상했다.

피네이션 관계자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헤이즈의 피네이션 합류를 환영한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 갈 새로운 음악 작업과 공연들도 기대해 달라"라고 영입 소감을 밝혔다.

헤이즈의 데뷔 때부터 인연을 함께해 온 CJ ENM 관계자 또한 "헤이즈와 함께했던 지난 시간을 소중하게 기억하며, 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 향후 활동에서도 피네이션과 협업을 통해 헤이즈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했다.

현재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수장으로 제시, 현아, 크러쉬, 던(DAWN)이 소속돼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피네이션]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