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내가 제일 잘 나간다"...엄정화X이효리X제시X화사, 거침없는 진실게임

2020.09.18 오후 01:56
이미지 확대 보기
"내가 제일 잘 나간다"...엄정화X이효리X제시X화사, 거침없는 진실게임
AD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의 ‘만옥 하우스’ 2탄이 공개된다. 네 사람이 편한 차림으로 둘러 앉아 ‘친목의 꽃’인 진실게임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내가 제일 잘 나간다?’라는 질문에 시대를 대표하는 각 멤버들이 던진 대답은 무엇일지, 게임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만옥 하우스’ 회동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만옥 하우스’에서 본격적인 친목 도모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만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마치고 거실에 둘러 앉은 네 사람은 ‘친목의 꽃’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진실게임에서 서로를 향해 질문들을 쏟아내며 흥미진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막내 실비는 맏언니 만옥에게 ‘숨겨 놓은 남자가 있다?’를 시작으로 거침없이 질문을 던지며 초집중한 모습을 보여 언니들을 웃게 만들었다고.

질문 중 ‘이중에 내가 제일 잘 나간다?’의 멤버들의 대답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는데, 과연 만옥-천옥-은비-실비가 꺼낸 대답은 무엇일지, 대답은 과연 진실일지, 거짓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게임을 하던 중 만옥이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맨바닥에 철푸덕 주저 앉는 모습과 이를 보고 바닥에 데굴데굴 구르는 천옥, 언니들의 모습에 웃음이 빵 터진 은비-실비의 모습까지, 한층 더 친해진 네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환불원정대’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천옥과 은비는 자신이 경험했던 잊지 못할 스케줄을 털어 놓았다. 먼저 은비는 군대를 두 번 다녀온 썰을, 천옥은 구멍 난 배로 어두운 밤 한강을 건넜던 썰을 풀어내며 과거 활동의 고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만옥의 남자친구 만들기’에 나선 실비는 “요즘 핫한 사람 있어요!”라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람을 보여줬는데, 천옥도 인정한 사람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환불원정대’ 만옥, 천옥, 은비, 실비의 웃음 폭탄 ‘만옥 하우스’ 2탄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