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박진주, 장기기증 서약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고 싶어”

2020.09.22 오후 04:58
이미지 확대 보기
박진주, 장기기증 서약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고 싶어”
AD
배우 박진주가 장기기증 서약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22일 박진주 소속사 앤드마크가 배우 박진주의 장기기증 서약 캠페인 및 재능기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진주는 지난 8월 질병관리본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고 있는데 항상 머릿속으로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이번 기증 서약을 통해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고 몇몇의 사람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된다면 뜻깊은 삶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어 앤드마크와 서울대병원의 콘텐츠 공동제작 협약을 계기로 재능기부에 동참하게 된 박진주는 실제로 서울대병원에 방문, 고생하는 의료진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박진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가득 담긴 인순이의 거위의 꿈을 열창했다. 이후 “평소에 하는 연기 분야가 아닌 노래로 에너지를 전하게 되어 새로웠다. 이렇게 좋은 취지로 재능을 기부하게 되어 행복하다.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항상 국민을 위해 고생하고 애써주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선행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 박진주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아트디렉터 유승재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앤드마크]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58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