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25,424명완치 23,584명사망 450명
검사 누적 2,503,491명

[Y이슈] CEO 수지VS군인 크리스탈...'스타트업'·'써치' 오늘(17일) 첫방

방송 2020-10-17 15:00
[Y이슈] CEO 수지VS군인 크리스탈...\'스타트업\'·\'써치\' 오늘(17일) 첫방
AD
걸그룹 출신 두 배우가 동시에 안방극장을 두드린다. 드라마 '스타트업'의 배수지(수지), '써치'의 정수정(크리스탈)이 그 주인공이다.

17일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과 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극본 구모 고명주, 연출 임대웅)가 같은 날 베일을 벗는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배수지와 함께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가 호흡을 맞춘다.

'호텔 델루나' 오충환 감독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재회해 높은 관심을 받는다.

극 중 배수지는 고된 인생 속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역전을 꿈꾸는 승부사 서달미 역을 맡아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CEO를 꿈꾸는 정열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부터 첫사랑 앞에서의 풋풋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그의 변신에 기대가 높다. 청춘을 닮은 배우 남주혁과의 로맨스도 기대요소다.


[Y이슈] CEO 수지VS군인 크리스탈...'스타트업'·'써치' 오늘(17일) 첫방

그런가하면 ’써치'는 국내 최초 비무장지대(DMZ)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스릴러다. 최전방 DMZ에서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구성된 최정예 수색대 이야기를 담는다.

영화 '시간 위의 집', '무서운 이야기', '스승의 은혜'를 통해 꾸준히 미스터리, 호러 연출 노하우를 쌓아 온 임대웅 감독과 다수의 영화에서 극본, 연출을 맡았던 구모 작가와 고명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 작품에서 정수정은 완벽한 스펙의 육군 중위 손예림 역을 맡았다. 침착한 성격, 타고난 체력과 명석한 두뇌, 불타는 승부욕으로 무장한 엘리트로 정수정은 이번 작품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얼굴을 예고했다.

앞서 열린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여군이라는 역할이 도전이라고 생각됐다"라며 "액션스쿨을 다니면서 훈련을 많이 했다. 실제 여군과 만나 인터뷰하면서 말투와 자세를 구현하려고 했다"라고 기한 노력을 설명했다.

특임대 군견병 용동진역의 장동윤과 미묘한 관계도 주목할 만하다. 제작진은 “‘써치’ 첫 방송에서 전 연인이었던 용병장과 손중위가 생각지도 못한 순간 비무장지대에서 재회하다"며 "특임대 ‘북극성’을 통해 한 팀이 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역시 ‘써치’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라고 밝혔다.

배수지와 정수정 모두 걸그룹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배우로 완벽하게 도약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OCN, tvN]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