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34,201명완치 27,653명사망 526명
검사 누적 3,046,971명

김사랑·윤현민 '복수해라', 오늘(21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공개

방송 2020-11-21 17:51
김사랑·윤현민 \'복수해라\', 오늘(21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공개
AD
드라마 '복수해라'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21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극본 김효진, 연출 강민구)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복수해라’는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귀환한 김사랑, 안정적인 연기력의 윤현민,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유선, 나이를 뛰어넘는 포스를 드러낸 정만식, 걸크러시의 정석을 자아낸 윤소이 등 배우들의 조합이 기대감을 높였다.

김사랑-윤현민-유선-정만식-윤소이는 ‘복수해라’에서 각각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더불어 캐릭터의 서사와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낸 열연을 선보여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캐릭터들 간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극적으로 써내려간 김효진 작가의 탄탄한 필력과 감각적이고 섬세하게 장면을 완성한 강민구 감독의 의기투합이 관심을 모은다.

‘복수해라’는 강해라(김사랑)가 이익과 욕망에 희생되는 ‘나’를 지키기 위해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독창적인 복수 방법을 사용해 핵사이다 한 방을 날리며 놀라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복수해라’ 곳곳에는 강자에게 짓밟힌 이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완벽한 계획의 복수 각본들이 등장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타인에게 고통을 안겨주는 일들이 더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기를 바라는 강해라가 선택한, 짜릿하고 속 시원한 복수 방법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복수해라'는 복수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주말 밤마다 통쾌한 핵사이다를 선사할 것”이라며 “‘갓벽 복수군단’의 행보가 파란을 불러일으키게 될 ‘복수해라’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