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73,918명완치 60,846명사망 1,316명
검사 누적 5,192,129명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와 작별 "제 품에서 편안히 갔다"(전문)

방송 2020-12-24 15:54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와 작별 "제 품에서 편안히 갔다"(전문)
AD
가수 이효리가 반려견 순심이와 이별했다.

안성평강공주보호소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가 세상을 떠난 사실을 알렸다.평강공주보호소는 이효리가 입양하기 전 유기견 순심이를 돌보고 있던 보호소다.

평강공주보호소에 따르면 이효리는 직접 순심이가 떠났음을 알리며 “순심이를 거둬 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 동해시 보호소에서 순심이 데리고 나와주신 봉사자분. 안성에서 대모가 되어주신 봉사자분 모두에게 가슴 깊이 감사합니다. 순심이도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 그리고 사랑을 전해요”라는 말은 남겼다.

또한 이효리는 “지금 하시는 모든 일 너무나 힘든 일인 줄 잘 알지만, 그로 인해 이렇게 자기밖에 모르던 철부지도 사랑을 알게 되니 소장님 하시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임을 잊지 마세요. 우리 모두 함께입니다”라고 감사 메시지를 덧붙였다.

평강공주보호소 또한 “순심아 잘 가. 순심이 아프다는 소식 듣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도 눈물이 나네. 그래도 행복하게 살다 가니 웃으며 작별할게”라며 “여기서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다 잊어버리고 이효리 씨 가족이 되는 순간부터 즐겁고 사랑스러운 시간만 간직하렴. 천국으로 가는 길은 햇살 가득한 따스한 소풍이길. 안녕 순심아”라고 추모했다.

끝으로 “순심이가 이제 아프지 않고 편안하길. 이효리 님에게는 위로의 마음 전합니다”라고 위로했다.

이효리는 2010년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 다양한 방송에서 순심이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다음은 안성 평강공주보호소 SNS 전문.

이효리님께 오늘 소식이 왔습니다. 2010년 효리님의 가족이 되었던 우리 순심이가 어제 별이 되었다고 합니다. "소장님 우리 순심이 어제 갔어요. 제 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 ...순심이를 거둬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동해시보호소에서 순심이 데리고 나와주신 봉사자분.. 안성에서 대모가 되어주신 봉사자분 모두에게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순심이도 모두에게 고마운맘 그리고 사랑을 전해요.. 지금 하시는 모든 일들 너무나 힘든 일인 줄 잘 알지만 그로 인해 이렇게 자기밖에 모르던 철부지도 사랑을 알게 되니 소장님 하시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임을 잊지 마세요. 우리모두 함께입니다" 소장님 추모글입니다. "순심아 잘 가 순심이 아프다는 소식 듣고 마음의 준비.하고 있었는데도 눈물이 나네 그래도 행복하게 살다 가니 웃으며 작별할게. .여기서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다 잊어버리고 효리 씨 가족이 되는 순간부터 즐겁고 사랑스러운 시간들만 간직하렴 . . .천국으로 가는 길은 햇살 가득한 따스한 소풍이길 . . .안녕 순심아 " 순심이가 이제 아프지 않고 편안하길. 효리님 위로의 마음 전합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평강공주보호소]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