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73,918명완치 60,846명사망 1,316명
검사 누적 5,192,129명

'라스' 전진 "'펜트하우스2' 특별출연..아내 류이서, 긴 대사도 소화"

방송 2021-01-14 10:59
\'라스\' 전진 "\'펜트하우스2\' 특별출연..아내 류이서, 긴 대사도 소화"
AD
그룹 신화의 전진이 아내 류이서와 SBS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전진은 지난 13일 '가요 MC TOP10' 특집으로 진행된 MBC '라디오스타'에 손범수, 솔비, SF9 찬희와 함께 출연했다.

'뮤직뱅크' MC 출신인 전진은 "신화가 앨범을 냈을 때 내가 우리 신화 앨범을 소개하는 게 너무 설렐 것 같아서 '신화 나올 때까지 해보자' 싶었다"라고 음악 방송 진행을 맡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그는 음악방송 출연 중 민망했던 기억에 대해 '금연 캠페인송'을 언급했다. 전진은 "민망했던 게 저도 흡연 중이었고, 멤버 중에도 흡연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좋은 뜻으로 하지만 촬영 내내 너무 찔리는 느낌이었다. 보면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카메라를 피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스' 전진 "'펜트하우스2' 특별출연..아내 류이서, 긴 대사도 소화"

결혼 5개월 차 전진은 최근 아내 류이서와 함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특별 출연 소식으로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그는 "사람들도 많고 대사도 길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내가 잘 해냈다. 극 중에서도 부부로 나온다"라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한편 전진은 김구라 부부를 만난 일화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 부부와 커플 모임을 가졌다고?"라는 질문에 전진은 "부부 동반으로 식사를 했다. 아내도 그런 이야기를 했는데, 형수님이 아기를 다루는 듯이 형을 챙겨주시더라"라고 전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라디오스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