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76,926명완치 66,016명사망 1,386명
검사 누적 5,522,189명

유재석, 깜짝 라이브 방송...'무도' 재결합 언급→6시 먹방 예고(종합)

방송 2021-01-14 13:26
유재석, 깜짝 라이브 방송...\'무도\' 재결합 언급→6시 먹방 예고(종합)
AD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라이브 먹방을 예고했다.

유재석은 1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유재석은 "조금 전 방송국에 와서야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기사를 보고 알게 됐다. 여러분들이 저보다 먼저 아셨을 거다. 호들갑 떨지 않겠다. 한 두 번도 아니고 이제는 적응할 때가 됐다"라며 즉석으로 라이브 방송에 임했다.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품에 안은 유재석은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감사 인사부터 전했다. 그는 "많은 축하를 받았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를 키워주시고 '놀면 뭐하니'를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리겠다. 물론 저희가 잘 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도 열심히 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날 유재석은 오후 6시 온라인으로 시청자와 함께 밥을 먹는 시간을 마련하려고 한다며 네티즌에게 저녁 메뉴를 추천 받는 시간을 가졌다. 네티즌 3만 5천 여 명이 댓글로 동참했다.

네티즌은 치마입고 치맛살 먹기, 박명수 분장하고 치킨 먹기, 변발 분장하고 유산슬 먹기, 쫄쫄이 입고 쫄면 먹기,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해 명랑핫도그 먹기, 대장금 옷 입고 곶감 먹기, 하정우 분장하고 크림빵 먹기 등 다양하고 기발한 먹방 아이디어를 냈다.

이에 유재석은 "사극 복장이 좋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이 추천해 준 복장 중에 가능한 것으로 라이브 먹방을 해보겠다. 제가 엄청나게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좋아하고 잘 먹기 때문에 성심성의껏 음식을 준비해서 여러분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해보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무한도전' 재결합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무한도전'을 다시 보고 싶다는 네티즌의 말에 "지난주 방송에서도 조병규 씨가 '무한도전' 키즈라고 했다. '무한도전'이 끝난지도 3년 정도 됐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리워하는 분도 많고, 다시보기로 보는 분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도 "쉬운 일은 아니다. 여건상 '놀면 뭐하니'를 하고 있어서도 그렇지만 멤버들이 모이기도 어렵다. 하고 싶어하는 멤버들도 있지만 이제는 감사하지만 하고싶지 않다하는 멤버들도 있기 때문"이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이었다.

그는 "'무한도전'의 전성기 기절을 추억하는 많은 분들은 초창기 레전드 시절을 함께 했던 멤버들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는 말도 많이 하시는데, 그 멤버들이 다시 모이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