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457,612명완치 400,585명사망 3,705명
1차 접종 42,593,798명접종률 82.9%

'만능 스포츠맨' 최민호, '골프왕 시즌2' 정식 합류

방송 2021-10-14 10:23
이미지 확대 보기
\'만능 스포츠맨\' 최민호, \'골프왕 시즌2\' 정식 합류
AD
그룹 샤이니 민호가 '골프왕 시즌2'에 정식 합류했다.

최민호는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 허재와 함께 새로운 신입생으로 출연, 탄탄한 라인업으로 새 시즌의 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트렌디한 비주얼로 등장한 최민호는 "처음 섭외 소식을 듣고 복권에 당첨된 느낌이었다. 요즘 빠져있는 운동이 골프인데 '골프왕'에 출연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 목표는 2회 마스터즈 대회 우승"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하며 본격적인 골프 정복에 나섰다.

이어 최민호는 센스가 돋보이는 예능감으로 싹싹한 막내 포지션을 단숨에 획득한 것은 물론 깔끔한 스윙 동작과 적극적인 태도로 1기 멤버들과의 홀 대결을 생동감 넘치게 이끌어내 앞으로 보여줄 성장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매번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주목받는 최민호는 다양한 스포츠 소식을 신선한 방식으로 전하는 네이버 나우(NOW). 라이브 쇼 '베스트 초이스(BEST CHOICE)'에 호스트로 남다른 스포츠 사랑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골프왕'에서 보여줄 활력 넘치는 매력에 큰 관심이 모인다.

이밖에 최민호는 현실 기반 서스펜스 컬렉션 드라마 카카오TV 오리지널 '소름'에 출연을 확정 지어 데뷔 후 첫 서스펜스 장르물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