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오늘(14일) 컴백…나티 나타샤와 콜라보 신곡 공개

가요 2022-01-14 09:32
이미지 확대 보기
모모랜드, 오늘(14일) 컴백…나티 나타샤와 콜라보 신곡 공개
AD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모모랜드는 14일 오전 10시 주요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야미 야미 럽(Yummy Yummy Love)'을 발매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와의 컬래버를 선보인다.

모모랜드의 신곡 '야미 야미 럽'은 사랑의 달콤함을 펑키·섹시로 풀어냈다. 펑키한 리듬 위에 박진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기타 리프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재지한 느낌과 화려한 애드립이 더해져 한층 성숙된 모모랜드의 기량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모모랜드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비비드한 컬러에 펑키·섹시한 라틴 스타일이 더해진 모모랜드만의 웨스턴 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곡에서 모모랜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나티 나타샤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3억 회를 기록한 세계적인 히트곡 '크리미널(Criminal)'의 주인공으로 약 3400만 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 라틴 팝 가수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가 보여줄 특급 시너지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모랜드의 신곡 '야미 야미 럽' 첫 무대는 14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