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우원재 씨가 새 EP [comma (콤마)]를 통해 진솔한 생각을 전한다.
우원재 씨는 24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comma]를 발매한다.
EP [comma]는 쉼표 (,)라는 의미 그대로 '쉼'을 통해 깨달은 감정과 '쉼'에 대한 생각들을 담은 음악들로 구성됐다. 우원재 씨의 깊이 있는 메시지가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EP [comma]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만날 수 있다. 24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26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우리'를 비롯해 'Repeat', 'Glass (Feat. 원슈타인)', 'Me (나야)', 'Mommy', '그래요'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매 신곡마다 자신만의 화법으로 묵직한 위로를 선사한 우원재 씨가 EP [comma]에서는 리스너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AOMG]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미스터트롯2' 최수호, 데스매치 진(眞) 등극…새로운 스타 탄생
-
송중기 "이상형은 현명한 사람"...♥케이티와 신혼집 180평 빌라(연중)
-
”2차례 추행? 사실 아냐”… 오영수, 첫 공판서 혐의 모두 부인(종합)
-
‘오징어 게임’ 오영수, 오늘(3일) 강제추행 혐의 첫 공판
-
상처만 남은 컴백 사기... 심은하부터 대중까지 우롱 당했다(종합)
-
'문제적 남자', 저작권법 위반 벌금형... tvN "퀴즈 도용해 죄송"
-
‘미운 6살’ 바이포엠, 심은하에서 츄까지…안 끼는 곳이 없다
-
태연 "나얼, 가사 내 생각하며 썼다고...정말 감동" (일문일답)
-
‘역주행 신화’ 윤하, 듣기엔 편한데 왜 부르기는 힘들까?
-
'강제추행 혐의' 오영수 "손은 잡았으나 추행한 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