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히라이 하나, 고스트에이전시 전속계약…최소라·신현지 한솥밥

2025.12.09 오후 05:44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육각형 댄서' 히라이 하나가 고스트에이전시와 손을 잡았다.

고스트에이전시는 오늘(9일) "비범한 재능과 아티스트로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춘 히라이 하나의 힘찬 도약을 함께 하게 됐다"라며 "히라이 하나의 뛰어난 기량이 다방면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본을 넘어 글로벌 댄스신으로 영향력을 확장한 히라이 하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한 '오사카 오죠 갱' 팀의 주요 멤버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히라이 하나는 상대 팀의 안무 카피 챌린지를 수행해야 하는 미션에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냈다. 쉽게 소화하기 힘든 브레이킹 안무 파트를 맡아 고군분투를 펼친 것. 그는 단시간에 숙지가 어려운 동작임에도 불구,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고강도의 브레이킹 안무를 직접 소화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히라이 하나는 일본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코레오그래피 제작을 시작으로 오사카 프로농구팀의 응원단 디렉터, 댄스 강사, 현지 유수 프로그램 출연에 이르기까지, 일본 댄스신에서도 대세다운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고스트에이전시는 댄서를 넘어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히라이 하나의 가능성을 눈여겨봤고, 이에 파트너로서 동행을 결정했다는 후문. 이로써 히라이 하나는 최고의 서포트를 받으며 한국에서의 활동 저변을 한층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히라이 하나와 전속계약을 맺은 고스트에이전시는 모델·아티스트·패션 브랜드·스타일리스트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고스트코퍼레이션의 모델 레이블로, 국내외 패션계를 장악한 모델 최소라, 신현지, 수민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 = 고스트에이전시]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