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완치 10,506명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시사 안드로메다] 홍준표 ”기회 된다면 박지원 의원과 함께 방송하고 싶어"

시사 안드로메다 2020-05-18 10:00
AD
이번 4·15 총선에서 무소속으로 대구 수성을에 출마해 당선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박지원 민생당 의원에 대한 호감을 표시했다.

홍준표 전 대표는 YTN 유튜브 시사프로그램 ‘시사 안드로메다 시즌4’에 출연한 자리에서 최근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하고있는 이재오 전 장관과 함께 방송할 의향이 없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나는 박지원 선배하고 방송하면 재밌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박지원 선배에게 좀 죄송한 말을 하자면 ‘정치 9단’이라는 별명도 맞지만 내가 오래 전에 박지원 선배 별명을 ‘여의도의 요물’이라고 지었다“면서 ”나중에 박지원 선배가 방송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제가 한 번 나가겠다“고 제안했다.

홍 전 대표는 ”박지원 선배님은 정치를 아는 사람이다“라며 ”적과의 대화도 되고 타협도 되는 사람이고 한국 정치가 너무 각박하게 진영논리로 치닫다보니 서로 이야기를 안 하고 타협할 수도 없는데 박지원 선배는 반대 진영에 있어도 서로 이야기가 될 만하고 타협이 될 만한 분“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나는 박지원 선배 뿐 아니라 유시민 작가도 그런 사람의 하나로 본다“고 덧붙였다.

YTN PLUS가 올해 총선 특집 프로그램으로 유튜브로 방송한 ‘시사 안드로메다’ 시즌4는 YT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홍상희 [san@ytn.co.kr]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