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에스파, 있지, 케플러
[K-NOW]
#에스파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에스파는 올해 케이팝 걸그룹 중 빌보드 200 차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게 되었는데요.
또 에스파의 ‘Girls(걸스)’는 톱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등 3개 차트 정상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미니 2집 ‘Girls(걸스)’는 에스파의 세계관 시즌1을 마무리하는 앨범으로 동명 타이틀곡 ‘Girls(걸스)’와 선공개곡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 등 다채로운 음악들이 담겨있는데요.
에스파는 지난 30일에 팬미팅 ‘MY SYNK. aespa(마이 싱크 에스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ITZY
걸그룹 ITZY(있지)의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 8위로 진입했습니다.
이로써 있지는 케이팝 걸그룹 중 네 번째로 빌보드 200 차트 톱 10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있지의 새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는 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이 47만 2,300여 장을 기록하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새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는 팬들에게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는데요.
SNS에서는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의 타이틀곡인 ‘SNEAKERS(스니커즈)’의 안무를 따라 하는 콘텐츠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있지는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케플러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데뷔 타이틀곡 ‘WA DA DA(와다다)’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습니다.
‘WA DA DA(와다다)’는 발매 직후, 빌보드 글로벌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등 각종 글로벌 음원 플랫폼 차트에 최상위권으로 진입했는데요.
또 케플러는 한국 여자 아이돌 데뷔곡 중 역대 가장 짧은 기간에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인증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본 방송국, 언론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현지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케플러는 9월 7일, 싱글 ‘FLY-UP (플라이-업)’을 발표하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에스파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에스파는 올해 케이팝 걸그룹 중 빌보드 200 차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게 되었는데요.
또 에스파의 ‘Girls(걸스)’는 톱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등 3개 차트 정상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미니 2집 ‘Girls(걸스)’는 에스파의 세계관 시즌1을 마무리하는 앨범으로 동명 타이틀곡 ‘Girls(걸스)’와 선공개곡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 등 다채로운 음악들이 담겨있는데요.
에스파는 지난 30일에 팬미팅 ‘MY SYNK. aespa(마이 싱크 에스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ITZY
걸그룹 ITZY(있지)의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 8위로 진입했습니다.
이로써 있지는 케이팝 걸그룹 중 네 번째로 빌보드 200 차트 톱 10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있지의 새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는 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이 47만 2,300여 장을 기록하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새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는 팬들에게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는데요.
SNS에서는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의 타이틀곡인 ‘SNEAKERS(스니커즈)’의 안무를 따라 하는 콘텐츠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있지는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케플러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데뷔 타이틀곡 ‘WA DA DA(와다다)’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습니다.
‘WA DA DA(와다다)’는 발매 직후, 빌보드 글로벌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등 각종 글로벌 음원 플랫폼 차트에 최상위권으로 진입했는데요.
또 케플러는 한국 여자 아이돌 데뷔곡 중 역대 가장 짧은 기간에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인증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본 방송국, 언론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현지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케플러는 9월 7일, 싱글 ‘FLY-UP (플라이-업)’을 발표하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