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일본 오리지널 곡 '필름아웃(Film ou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억대 뷰 조회수 뮤직비디오만 35편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필름아웃'은 멤버 정국이 작곡에 참여하고 일본 3인조밴드 백넘버와 콜라보레이션한 발라드 곡으로
일본 영화 '시그널-장기미제사건 수사반'의 주제가로 선정돼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방탄소년단은 신곡 '버터' 발매를 앞두고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ITZY
있지'ITZY'의 새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이 말레이시아,
터키 등 전 세계 13개 나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는 처음으로 148위에 진입해 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마피아 인 더 모닝'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마피아 게임을 이용해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상대방의 마음을 빼앗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의 미니 3집 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이 브라질,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더 블로잉' 앨범은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15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톱10 순위권에도 안착했는데요.
'더 블로잉'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군백기를 끝내고 3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