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신곡 '버터(Butter)'가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8월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이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약 10개월 만에
'버터'로 또다시 최상위권에 오른 겁니다.
이뿐 아니라 '버터'는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와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는데요.
방탄소년단은 인기에 힘입어 '버터' 원곡을
하우스 베이스 기반의 일렉트로 댄스 뮤직으로
재해석한 '호터 (Hotter)' 리믹스 버전을 발표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계속 사로잡고 있습니다.
# 트와이스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뷰를 넘겼습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티티(TT)', '라이키(LIKEY)' 뮤직비디오에 이어
5억 뷰 뮤직비디오를 3편이나 보유하게 됐는데요.
'왓 이즈 러브?'는 사랑에 호기심을 보이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은 가사와
손가락으로 물음표를 그려 보이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트와이스는 새 미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를 발매하고
미국 NBC의 대표 프로그램인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의 무대를 선보입니다.
# ITZY
있지의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있지는 억대 뷰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5편 보유하게 됐는데요.
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낫 샤이(Not Shy),
'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데뷔 후 발표한 모든 뮤직비디오들이 억대 뷰 반열에 올랐습니다.
또 '마피아 인 더 모닝'이 담긴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는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48위로 진입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