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YTN 실시간 뉴스] 오늘 윤·한 만찬...여권 리더십 시험대

2024.09.24 오후 01:53
■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오늘 저녁 만찬 회동을 갖습니다. 두 사람의 독대는 사실상 무산된 가운데, 의정 갈등을 포함한 현안들을 놓고 여권의 리더십이 시험대에 올랐습니다.

■ 통일 대신 두 국가를 유지하자는 야권 일각의 주장을 놓고 논란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통일을 주장하다 하루 아침에 입장을 바꿔 도저히 이해 불가라며, 이례적으로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 시장에서 최대 한 포기 2만 원에 달하는 배춧값은 폭염 등의 여파로 다음 달까지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정부는 오는 27일 중국산 16톤을 시작으로 배추를 수입해 외식업체 등에 공급합니다.

■ 서울 시청역 참사와 같은 차량 돌진 사고를 막기 위해, 서울 시내 위험 지역 98곳에 도로에 강철로 된 방호 울타리가 설치됩니다. 일방통행 이면도로에는 LED 표지판도 설치합니다.

■ 음주 운전 추적 유튜버를 피하려던 30대 운전자가 대형 화물차를 들이받고 숨졌습니다. 당시 이 유튜버는 음주운전 차량을 경찰에 신고한 뒤, 다른 차량들과 함께 음주 차량을 추격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이스라엘이 레바논 1,600곳에 융단폭격을 퍼부으면서 사상자 2천여 명이 발생하고, 수만 명이 피난길에 올랐습니다. 이스라엘과 헤즈볼라의 교전이 거의 전면전 상태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