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네이버, 쇼핑 라이브 9화 연속 방송 진행

2022.06.26 오전 06:00
이마트와 네이버가 협업해 내일(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열고, 이마트 상품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9회 연속 선보입니다.

이마트와 네이버는 각각 상품력, 플랫폼 파급력으로 대표되는 강점을 결합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대하고 지난해부터 이어진 협업 관계를 강화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특히 이마트의 상품 경쟁력과 네이버의 플랫폼 경쟁력을 결합시킨 '네이버 장보기'는 시작 시점인 지난해 10월에 비해 현재 거래액이 163% 증가했으며 월평균 주문 고객 수도 약 2배 늘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