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오전 11시 5분쯤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에 있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화도 방향 운수터널에서 고장으로 멈춰 서 있던 화물차를 뒤따르던 14톤 화물차가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각 화물차의 운전자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사고 여파로 한때 터널 통행이 전면 통제되며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음주 정황 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