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가 다음 달 1일 새 싱글 '어디쯤 가고 있을까'를 발표합니다.
김건모가 신곡을 내는 것은 지난 2016년 발매한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 '50' 이후 10년 만입니다.
'어디쯤 가고 있을까'는 지난 1977년 발표한 가수 전영의 1집 타이틀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김건모가 노래뿐 아니라 기타 연주까지 했습니다.
김건모는 지난 3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으로 6년간의 공백을 깨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