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오늘 저녁 강원도 동해시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났습니다.
지금까지 4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태민 기자!
사고 경위 전해주시죠.
[기자]
오늘 저녁 7시 50분쯤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의 2층짜리 건물의 2층에서 가스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건물은 1층은 횟집, 2층은 펜션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폭발로 모두 9명이 중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요.
이 가운데 강원 동해병원으로 이송된 4명이 숨졌고 3명은 전신에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중상자 가운데 65살 홍 모 씨는 전신에 3도 화상을 입어,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또 나머지 2명은 연기를 마신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사상자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저녁 7시 50분쯤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의 2층짜리 건물의 2층에서 가스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건물은 1층은 횟집, 2층은 펜션으로 운영되는 건물입니다.
이 폭발로 모두 9명이 중경상을 입고 이 가운데 강원 동해병원으로 이송된 4명이 숨졌고 3명은 전신에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중상자 가운데 65살 홍 모 씨는 전신에 3도 화상을 입어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또 나머지 2명은 연기를 마신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사상자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김태민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