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오후 5시 50분쯤 제주시 건입동과 삼도 2동, 일도 1동에서 한때 수도 공급이 끊겨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제주도 상하수도본부는 건입동 땅 밑에서 부서진 상수도 배관을 찾아 관로를 연결하는 조치를 벌여 1시간 20여 분만에 임시 복구를 마쳤습니다.
상수도 본부는 지반 침하가 생기며 배관이 파손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