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씨엘이 미국 데뷔 무대서 선보인 태극기 패션 (영상)

2016.09.17 오후 04:20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씨엘이 미국 토크쇼에서 화려한 미국 데뷔 무대를 보여줘 화제입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씨엘은 CBS 유명 토크쇼인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화려한 미국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토크쇼 진행자인 영국 출신 유명 배우 겸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은 씨엘을 "앞으로 음악 시장에서 가장 크게 성공할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현재 가장 뜨거운 팝 스타 중 한 명이자, 전 세계 음악차트를 석권한 아티스트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씨엘은 자신의 본명인 '이채린'을 무대 배경으로 둔 채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한쪽 어깨에는 성조기 문양의 스카프를 하고 다른 한쪽에는 태극기 문양의 스카프를 하며 의미 있는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씨엘은 정제된 무대가 아닌 방청석으로 시작해 MC 석 무대를 모두 활용하며 멋지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미국 데뷔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씨엘이 미국 데뷔로 선택한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지난 1995년 첫 방송을 시작,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영국 등 CBS 파트너사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YTN PLUS 이은비 모바일PD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유튜브 화면 캡처]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