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어반자카파, 신곡 뮤비 티저 공개…이성경 "팬으로서 행복해"

2017.11.03 오후 05:48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3일 정오, 어반자카파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성경과 최태준이 출연한 어반자카파의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 이성경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성경은 코인세탁소에서 누군가 두고 간 세탁물을 찾아주며 돌아서는 모습이다. 이어진 영상 속 이성경은 눈이 내리는 창가에서 생각에 잠긴다.

어반자카파의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자칭 열혈 팬으로 알려진 이성경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지난 2015년 발매한 EP 앨범 'UZ'의 타이틀곡 '둘 하나둘'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후 이성경은 "너무 좋아하는 뮤지션이자 친한 언니 오빠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너무 행복했고, 친한 동생 최태준과 작업하게 돼 더 즐거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곡 역시 어반자카파답게 마음의 문을 두드리는 가사와 멜로디로 돌아와 줘서 팬으로서 너무 행복하고 기대가 된다"며 "음악이 좋으니 촬영 당시 더욱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뮤직비디오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한다. 이어 오는 4일부터는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